자유게시판
게시판 > 자유게시판
출국 휴진 중 안내 덧글 0 | 조회 9,668 | 2009-04-17 00:00:00
정동철 정신과  


치료를 직접 받고 계신 분들께서 여기 자유게시판을 이용해서 의논하실 문제, 또는 급한 처치에 관한 것, 그리고 궁굼한 의문이 있으시면 매일 게시판을 점검하여 답글을 올리겠습니다.
저는 Vancouver에서 3주 후 5/26 병원 진료가 가능하게 될 예정으로 있습니다.
혹시 신분노출이 염려되시면 기왕의 알고 계신 eMail을 이용하셔도 됩니다. 아니면 병원 전화로 간호사의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(병원 문은 열지 않습니다.)

혹시 아주 귀국하지 않을까 염려하시는 분들이 있으신데 그건 분명히 말씀드립니다.
진료는 계속될 것입니다.
휴진기간 불편을 들이게 되게 된 점, 사전에 충분히 조치를 하느라고 했으나 황당할 수 있음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.

한편,
이곳 각종 상담란은 역시 매일 점검 답글을 올리게 될 것이므로 전과 다름 없이 운영된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.
계속 많이 활용하시기 바랍니다.

정동철.
p.s.: 의사가 출국할 경우 처방의 편리를 봐주는 것은 우리네 상식일 뿐, 법적으론 형사상의 문제가 됩니다. 이론적으로 당연한 법입니다. 환자를 보지 않고 처방을 한다는 것은 말이 안 되니까요. 법과 양심의 문제지만 법은 하여간 의사를 구속하게 되어 있습니다. 부득이 위에 말씀 들인대로 안내를 받아 당황하지 않기를 바랍니다.


 
닉네임 비밀번호